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4차산업 스타트업 랩 입주기업 선발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18.12.17 21:21 |

 

경기도, 4차산업 스타트업 랩 입주기업 선발

 

경기도는 4차산업 전략분야(정보보안, 드론·로봇) 및 소셜 벤처기업에 대한 창업공간과 기술·경영·정보 제공 등을 통해 우벤처기업을 육성하고자 육성 스타트업 랩(Startup-lab)에 입주할 도내 스타트업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1217~28일까지이며, 사업계획서를 포함한 입주신청서를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경기도 의정부시 망월로 18-26)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대상은 관내 스타트업으로서 정보통신보안 분야는 창업 5년 이내 5개사, 드론·로봇 분야는 창업 5년 이내 8개사, 사회적 기업 분야 창업 경기도민 또는 경기도를 생활권으로 하는 사람으로서 1년 이내에 사회적경제 기업이 되려는 예비창업자 11개사이다.

스타트업 랩은 4차산업 특화사업별로 집적, 동종 산업분야 스타트업이 한 장소에 입주하도록 했다.

분야별로는 판교에 디지털&크리에이터 랩, 고양에 소셜 랩, 광교에 AI 3곳을 구축하며, 오는 20191월 개소를 앞두고 있다.

디지털&크리에이터 랩에는 게임 및 정보통신보안을, 특화사업으로 소셜 랩은 사회적 기업을, AI 랩은 4차산업의 선도 산업인 드론·로봇 분야 스타트업을 집중 지원한다.

스타트업 랩에 입주한 기업에게는 1-2인실, 3-4인실, 8인실 등 사무공간이 1년간 무상 제공됨은 물론 사업화 안착과 성공도약에 이르기까지 각종 창업 교육, BM수립, 역량강화, 심층 멘토링 등 지원프로그램 물론, 랩별 특화프로그램도 별도 지원한다.

최종 발표는 신청접수를 한 자를 대상으로 1차 서류평가, 2차 대면평가를 거쳐 최종 입주대상자는 201911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운영하는 이즈비즈(www.egbiz.or.kr)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편집 / 한범구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