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판교테크노밸리, ‘기업 자문진단 지원사업’ 시행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18.08.08 07:17 |

 

판교테크노밸리, 기업 자문진단 지원사업시행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판교테크노밸리 내 창업/벤처기업의 데스밸리 극복 지원을 위해 기업 자문진단 지원사업을 마련했다. 814일까지 21개사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대상은 판교테크노밸리에 소재한 업력 7년 이내 창업기업으로 매출액 100억원 이하 지방세 완납 기업이다.

 

   

 

이번 사업은 경영 및 기술 분야 전문가가 기술, 산업, 핵심역량 등 경영 전반에 걸쳐 조사 분석한 뒤 위기 요인 분석 및 기업별 성장통 원인을 도출해 해결을 지원한다.

 

지원 분야는 자금, 보증, R&D, 마케팅, 기술경영, 생산·품질, 인사·조직, 인력, M&A 등이다.

 

신청기업은 전문가 자문진단서비스를 연간 5회에 걸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기도 중소기업 지원정보 포털사이트 이지비즈에서 신청서 및 제출서류 작성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한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매월 판교테크노밸리에 근무하는 재직자 역량 강화를 위한 지식콘퍼런스도 개최한다. 경영, 인사·노무, 재무·회계, R&D기획, 4차산업 특강 등 매월 다양한 주제로 열리는 무료교육이다.

 

<자료제공 구로디지털 IBK 노정호 지점장>

편집 / 한범구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