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유해물질 판매금지 캠페인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19.12.03 07:36 |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유해물질 판매금지 캠페인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장인경)1388청소년지원단, 유관기관 등과 함께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지난 1114()을 시작으로 청소년 상담 및 청소년유해물질 판매 금지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1114일 수정구 신흥역 인근, 1121일 분당구 야탑역 인근, 1128일 중원구 인근에서 각각 청소년 상담부스 및 청소년유해물질 판매 금지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1388청소년지원단은 지역 내 위기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지원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민간의 자발적 참여 조직으로, 현재 성남시에는 총 30명의 기업, 단체, 개인 등이 소속되어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관내 청소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장인경 소장은 현재 1388청소년지원단은 우리 지역의 청소년이 더욱 행복할 수 있도록 발견구조, 의료법률지원, 기업후원 등 다양한 형태로 노력해주고 있다. 청소년의 위기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으로 올해도 위기청소년의 문제가 해소될 수 있도록 민간과의 더욱 협력할 것이다면서 보다 많은 지역의 기업, 단체, 개인들이 위기청소년 문제에 관심을 가져주길 당부했다.

한택영 기자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