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분당서울대병원, 알레르기 전문의와 함께하는 건강강좌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19.10.08 21:55 |

 

분당서울대병원, 알레르기 전문의와 함께하는 건강강좌

 

분당서울대학교병원(원장 백롱민)에 위치한 경기도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와 지역의약품안전센터가 오는 1017() 오후 1340분부터 1600분까지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내 대강당에서 알레르기 건강강좌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알레르기 건강강좌는 알레르기 질환에 대한 관심 있는 경기도민 약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알레르기 질환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아 올바른 치료·관리방법을 배울 수 있는 값진 시간이 될 것이다.

 

강의는 분당서울대병원 알레르기내과 교수이자 각 센터를 책임지고 있는 2명의 센터장이 직접 시행한다. 첫 번째 강좌는 약 부작용과 알레르기, 이렇게 대처하세요!(김세훈 지역의약품안전센터장)”으로,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하는 약물의 부작용 증상 종류를 소개하고 평상시 약물 알레르기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두 번째 강좌는 알레르기질환으로 나타나는 만성기침(장윤석 경기도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장)”으로 오래가는 기침의 원인을 짚어주고 천식, 알레르기비염 등 알레르기질환의 올바른 관리방법을 알려준다.

 

건강강좌는 1017일 행사당일 13:40부터 20분간 현장등록(선착순 입장)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교육 후 설문을 완료하면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고 유료주차이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이 권장된다.

편집 / 한범구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