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행복아카데미, 나태주 시인 초청 ‘시로 물드는 아름다운 삶’ 강연 개최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18.11.05 23:47 |

 

성남행복아카데미, 나태주 시인 초청

 

시로 물드는 아름다운 삶강연 개최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책 읽기 좋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풀꽃 시인나태주 시인을 초빙해 오는 118일 오전 10시 시청 온누리에서 성남행복아카데미 열일곱번째 강연을 연다.

 

 

 

이 날 강연에서는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나태주 시인의 풀꽃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와 함께 또 다른 시 행복’, ‘선물과 같은 시에 대해 얘기한다.

 

나태주 시인의 시들은 어린이에게는 노래가 되고, 청년에게는 철학이 되고, 노인에게는 인생이 되는 시가 되며, 누가 읽어도 이해할 수 있고, 어려운 말에 갇히지 않아 쉽게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다.

 

글과, 글마다의 일화와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통해서 가을날 메마른 감정을 촉촉이 적실 수 있는 감동적인 강연이 될 것이다.

 

나태주 시인은 1971[서울신문(, 대한매일)] 신춘문예 시 당선으로 문단에 데뷔하였으며, 흙의문학상, 충남문화상, 현대불교문학상, 박용래문학상, 시와시학상, 향토문학상, 편운문학상 등 많은 상을 수상하였다.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을 들으려는 시민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행사 당일 선착순 입실하면 된다.

한택영 기자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