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재균 위원장,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식 참석  
○ 김재균 위원장, “일도 생활도 즐겁게 할 수 있는 기업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12.01 21:42 |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재균 위원장(더불어민주당, 평택2)은 30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층 광교홀에서 열린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수여식에 참석하였다. 

이 날 인증식에는 김재균 위원장을 비롯하여 인증기업 48개사의 대표인 김승현 한국공간정보(주) 대표이사, 임달택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기업성장본부장, 김미성 경기도 여성가족국장 등이 함께했다.

김재균 위원장은 인증식을 축하하면서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일과 생활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신 기업인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11월 21일부터 3일 간 진행된 여가교위 소관 2023년도 경기도 예산안 심사에서 일·생활 균형 관련 예산 6억 8,900만원을 의결하였다면서 앞으로도 일·생활 균형을 위해 노력하시는 기업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이 날 인증식은 道 일가정지원과의 인증사업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인증기업 우수사례 영상 시청, 48개사 인증기업에 인증서 수여, 가족친화경영 선포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경기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제도는 도 내 가족친화 운영 기업을 선정하여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로 2010년부터 전국 지자체 중 유일하게 경기도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금년까지 총 577개사가 선정되었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