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 옥상 녹화 우수건축물 공모…‘하늘 정원상’ 시상  
성남시 옥상 녹화 우수건축물 공모…‘하늘 정원상’ 시상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09.08 18:25 |


   성남시는 오는 9월 30일까지 옥상 녹화 우수건축물을 공모한다.

도심 열섬현상 완화와 녹색 공간 창출에 이바지한 건축물을 선정해 ‘제4회 하늘 정원상’을 시상하려는 절차다.

공모 대상은 5년 이내에 사용 승인된 연면적 2000㎡ 이상의 옥상 녹화 조경 시설이 있는 성남시 소재 일반 건축물이나 공동주택이다.

해당 건축물의 건축주, 설계자, 시공자가 응모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건축물 추천을 통해 공모에 참여해도 된다.

참여하려면 기한 내 성남시 홈페이지(시정소식→고시공고→일반공고)에 있는 하늘 정원상 응모 신청서, 사진, 도면 등이 있는 작품설명서나 옥상 녹화 우수건축물 추천서를 시청 7층 건축과에 직접 내거나 우편 또는 담당자 이메일(abc019@korea.kr)로 보내면 된다.

시는 서면, 현장실사로 창의성, 주변과 조화, 시공 완공도 등을 종합 심사해 4곳 건축물을 선정한다.

점수가 높은 순으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을 오는 11월 중 시상한다.

시는 지난해 이 공모로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고등(대상), 판교 아이스퀘어(금상), 태평4동 종합복지시설 하늘마당(은상), 수진동 공영주차장(동상)을 선정해 각 건축물 건축주, 설계자, 시공자에게 ‘성남시 하늘정원 상장’을 줬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