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백제문화축제 예산확보에 따른 지역문화인과 대화” 추민규도의원  
- 추 의원 “성남·광주·하남의 제1회 백제문화축제에서 백제 뿌리 찾겠다” 밝혀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1.01.29 11:04 |



경기도의회 추민규 도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2)은 28일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에서 성남·광주·하남 제1회 백제문화축제 예산확보에 따른 지역문화인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당초 예술문화축제의 예산을 4억 원으로 알려졌으나, 기본예산에서 5~7천만 원으로 책정됐다.

 박치영 하남문화예술회장은 “무엇보다 하남시가 예술문화인을 위한 공모사업에 적극적이어야 하는데, 행정적인 절차에 너무 무관심한 것이 현실이다. 또한, 경기도 공모사업에 하남문화예술인과의 소통은 전혀 되지 않는 등 문제점도 많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문제점을 반성하고 지금이라도 적극적으로 문화예술인과의 소통에 나서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추민규 의원은 “지금도 경기도 예산확보를 위해 열심히 뛰고 있으며, 시 재정이 어렵다보니 더욱더 도 예산을 챙기려고 노력한다. 또한, 하남시의 백제문화축제를 위해 1년간 열심히 뛰었지만, 재정의 어려움으로 3개 도시가 함께 참여하는 공동프로젝트 문화축제를 마련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경기도의회 최만식 문화체육관광위원장과 함께 백제문화축제에 대한 준비와 소통을 하고 있으며, 백제의 중심도시에 역사와 이야기를 더하는 아름다운 문화예술 축제를 완성하겠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