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 마이스 산업 활성화 ‘유니크 베뉴’ 공모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0.06.09 08:26 |

 

성남시 마이스 산업 활성화 유니크 베뉴공모

 

 

성남시는 마이스 산업 활성화를 위해 오는 731일까지 특별한 장소(유니크 베뉴)’를 공모한다.

 

 

 

유니크 베뉴는 국제회의 등 마이스(MICE·기업회의, 포상관광, 컨벤션, 전시) 행사에서 지역의 독특한 문화와 매력을 전하는 장소를 뜻한다.

 

역사·문화유적·전통시설, 관광명소, 박물관, 미술관, 공연장, 체육시설, 공원, 식물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별한 장소를 찾는다.

 

시는 공모를 통해 선정하는 곳에 마이스 행사에 필요한 프로그램 발굴과 성남시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를 지원한다. 마이스 행사 유치를 위한 팸투어 등 마케팅 활동도 지원한다.

 

공모에 참여하려는 시설 운영 주체는 시설 사진과 함께 유니크 베뉴 신청서(시 홈페이지새소식)를 작성해 성남시청 관광과 담당자 이메일(ellin@korea.kr)로 보내면 된다.

 

시는 서면 평가와 현장 실사 등을 거쳐 8월 말 특별한 장소를 선정, 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성남시 관광과 관계자는 관광과 지역문화를 동시에 제공하는 매력있는 장소를 발굴해 마이스 행사 유치에 관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진국 기자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