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도시개발공사,‘지역 도서관 전문가 초청 토론회’성료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19.02.27 16:09 |


성남도시개발공사,‘지역 도서관 전문가 초청 토론회성료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226()‘함께 만드는 우리 도서관의 미래를 주제로 2지역거점 도서관 토론회를 개최했다. 토론회에는 강상태 성남시의회 부의장, 남용삼, 강신철 시의원, 전 성남시청소년행복의회 의장 최선웅, 작은도서관 관계자, 산성동 마을기획단 등 도서관에 관심이 있는 시민 120여 명이 참석했다.



 공사 경영혁신위원회(도서관사업TF)지난해 개최한 1차 토론회가 수정·중원도서관이 지역거점도서관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과정이었다면, 2차 토론회는 지역사회에서 오랫 동안 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가들을 찾아가 인터뷰하고 수정도서관과 중원도서관의 발전 모델을 설계할 수 있었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오는 3월에는 거리로 나가 시민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하고 그 내용을 토대로 수정·중원도서관의 미래 비전과 발전전략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향후 이어질 경영혁신위원회(도서관사업TF) 제반 활동은 내년이면 개관 20년을 맞게 되는 수정·중원도서관이 원도심 지역거점 도서관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발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택영 기자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