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 4급 이상 장기교육대기 간부공무원 26명 생활치료센터 배치  
4급 이상 26명 대상. 간부공무원 장기교육 입교 전까지 9개 생활치료센터에 배치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0.12.31 16:31 |



-
대외협력관 역할과 함께 입소자 지원 업무 수행

- 코로나19에 총력을 다해야 하는 시기. 간부공무원부터 솔선수범하자는 의미

경기도가 4급 이상 장기교육 대상자 26명을 코로나19 대응 최일선 현장인 생활치료센터에 전격 배치한다.

대상자는 21, 37, 418명 등으로 경기도내 9개 생활치료센터에 분산배치될 예정이다. 이들은 생활치료센터 근무 후 일주일 동안 자가격리 모니터링 기간을 가진 후 장기교육에 들어가게 된다.

생활치료센터에 배치된 간부공무원들은 코로나19 중앙사고수습본부와 도, 군 협력 체계 구축 등 대외협력관 역할과 함께 식사, 택배 배부 같은 입소자 지원 업무도 수행할 예정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기존에는 교육대상자로 선정된 고위공무원의 경우 교육 입교 전까지 도정 현안 직무과제를 부여받아 수행한 후 교육을 들어가는 것이 통상적 관례였다면서 코로나19 대응에 총력을 다해야 하는 시기로 간부공무원부터 솔선수범하자는 의미에서 최일선 현장에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경기도가 직접 운영 중인 생활치료센터는 이천과 용인 등 현재 8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달 4일쯤 추가 1곳이 개소될 예정이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