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병욱 의원, 2022 한국유권자총연맹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 수상!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12.01 21:17 |



- 김 의원, “변함없이 국민과 소통하며 국민 행복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경기 성남시 분당을, 국토교통위원회)이 28일 한국유권자총연맹 선정 ‘2022년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5일에는 ‘2022년 서울평화문화대상’ 의정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한국유권자총연맹은 시민단체 모니터원들의 평가와 자체적으로 실시한 평가 결과를 종합해 2022년 국회 국정감사에서 우수한 성과를 남긴 국회의원을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 수상자로 선정하고 시상한다.

김병욱 의원은 올해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정감사에서 국민 주거 안정과 교통 정체 해소 등 국민 삶에 직결되는 문제에 대해서 날카로운 지적과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여 주목받았다.

김 의원은 국정감사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만성 정체 구간 개선 및 개발 여력 확보를 제안하며 국토의 효율적인 활용을 도모하고 ▲1기 신도시 주거환경 개선 ▲청년 및 취약계층 주거 문제 등 수요에 맞는 주거 대책 주문 ▲지반 침하·전기차 화재·불법개조차량 등 시설과 교통 안전 문제 등에 대해 개선을 요구한 바 있다.

김병욱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뜻깊은 수상의 영예를 안겨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국민과 유권자들이 꼼꼼히 평가하여 주는 상이라고 생각하니 더욱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또한 김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수석부의장으로서 변함없이 국민과 소통하며 민생을 위한 각종 정책과 법안들을 더욱 꼼꼼히 살피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끝)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