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중앙교육도서관, 17일부터 새내기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05.16 11:00 |


◦ 수원, 용인 지역 초·중 새내기 학부모 대상, 자녀 이해와 소통 방법 교육

◦ 독서지도, 그림책 힐링, 사춘기 소통, 자기주도 학습법 등 강연

◦ 참가 희망자, 17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신청

경기중앙교육도서관(관장 신창승)이 17일부터 초·중 새내기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 프로그램은 자녀교육 전문가와 현직 교사 등을 통해 학부모가 자녀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교육도서관에서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수원, 용인 지역 초·중 학부모 새내기를 대상으로 하며 학교급별로 나눠 강연을 진행한다.

초등학생 학부모 대상 강연은 다음 달 15일부터 17일까지 ▲초등 독서와 글쓰기의 모든 것, ▲그림책이 건네는 위로, ▲도서관 활용법 등을 주제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중학생 학부모 대상 강연은 다음 달 8일부터 10일까지 ▲인공지능시대 독서 혁명, ▲현실 밀착형 사춘기 소통 처방전, ▲자기주도학습 비법 등을 주제로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달 17일부터 온라인(naver.me/GI6YrVWN)으로 신청하면 되고, 관련 내용은 도서관에 문의(031-240-4023)하면 된다.

경기중앙교육도서관 신창승 관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자녀를 이해하고 올바른 학부모 역할을 배울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