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청소년봉사단 사나래”청소년자원봉사대회 수상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자원봉사대회 수상해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1.11.25 18:19 |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자원봉사단『사나래』는 지난 토요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1 경기도 청소년자원봉사대회 동아리 부문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상을 수상했다.

 

이 대회는 청소년 자원봉사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경기도 청소년에 대한 포상으로 청소년자원봉사단 『사나래』는 2018년부터 현재까지 진행한 유기동물 보호 활동, 우리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을 드리는 활동,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한 봉사 내용으로 참여했다.

 

‘사나래 동아리 대표’로 참여한 전성우(낙생중 3학년), 이윤서(판교중 2학년) 단원은“이웃과 지역에 관한 관심으로 단원들과 함께 활동한 내용으로 상을 받아 기쁘고,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갈 수 있는 동기부여를 다시 얻었다‘고 전했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매년 각 자치기구 특성에 따라 참가 청소년을 모집하며 지역 청소년의 주도적인 활동을 실행하며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031)729-9635로 문의할 수 있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