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아파트관리원을 위한 「마음 행복 롤링페이퍼」 전달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가온누리”가 전달하는 따뜻한 마음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1.11.25 18:18 |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소속 대표 청소년 자치기구‘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는지역주민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마음 행복 롤링페이퍼」 활동을 자체적으로 기획·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판교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의 「마음 행복 롤링페이퍼」활동은 최근 아파트관리원을 대상으로 한 갑질 논란 이슈를 접하면서, 아파트관리원분들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됐다.

 

‘판교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 청소년들은 아파트관리원이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그분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고, 관리원으로서 하는 다양한 역할들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직접 그림으로 그려 아파트 내 승강기와 입구 앞 등에 부착했다.

 

그리고‘판교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 위원들이 사는 판교·서현·수내 등 지역 내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관리원분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모아 청소년들이 따뜻한 겨울 나눔을 위해 준비한 ‘기프트, 해피니스! :)’ 선물과 함께 전달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가온누리」부위원장 이지아 (판교중 2학년)는 “올해 갑질과 관련된 여러 기사를 보며 마음이 불편했는데, 지역주민 분들이 한뜻으로 함께해주어 이번 기획활동의 의미가 더욱 잘 전달되었다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기획 활동을 비롯한 청소년운영위원회「가온누리」가 진행한 다양한 기획 동이 궁금하다면,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031-729-9633)으로 하면 된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