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임태희 교육감, “기본 인성과 기초 역량, 에듀테크를 담아 경기교육 미래를 만드는데 예비교사들이 함께 해주길”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11.15 23:06 |



◦ 15일, 경인교대 경기캠퍼스에서 예비교사 100여 명과 만남의 시간

◦ 임 교육감, “예비교사들이 경기교육의 주역이 되길 기대하며 응원하고, 기본과 기초가 튼튼한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해달라” 당부

임태희 교육감이 15일 경인교육대학교 경기캠퍼스에서 예비교사들과 만남의 자리를 갖고 ‘경기 미래교육의 방향’을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번 만남은 사전에 참가 신청을 한 경인교대 학생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임태희 교육감은 “경기교육의 중요한 동반자인 경인교대 예비교사들과 경기교육 방향을 나누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여러분들이 경기교육, 나아가 대한민국 교육의 주역이 되기를 기대하며 항상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이어 “경기교육은 기본 인성과 기초 역량을 갖춘 미래인재를 키우고자 한다”라며, “이 자리의 예비교사들이 학교에서 기본과 기초가 튼튼한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해달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교육과정에 기본 인성과 기초 역량을 담은 것이 주엔진이라면, 에듀테크와 지역사회 협력이 두 개의 보조엔진이 되어 경기교육의 미래를 만들어갈 때 예비교사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인교대 예비교사들은 경기교육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교육 현장의 에듀테크 활용 방안과 인성교육의 구체적 실현 방법, 경기교육의 자율 원칙 실천 사례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