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2022『청소년·청년 디지털서포터즈 2기』발대식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09.05 23:42 |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지난 3일(토)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는 미디어 콘텐츠 및 홍보 활동에 강점을 지닌 18명의 역량 있는 청소년과 청년이 선발되었으며, 디지털 맵 제작 등 소상공인의 디지털 격차 해소를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했던 상반기 활동에 이어 하반기에도 전통시장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프로젝트들을 수행하게 된다.

 

디지털 서포터즈가 직접 발굴한 참신한 아이디어로 창의적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및 전통시장 홍보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미디어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프로젝트 운영으로 카카오게임즈와의 협력을 통해 약 4개월간의 서포터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 “청소년과 청년의 아이디어와 디지털 역량으로 지역사회 소상공인을 위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해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기대하고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에 대한 문의는 성남시청소년재단 청년정책실 031)729-9044로 하면 된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