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교육청, 청소년 영상 공모전 개최  
10. 11.~11. 4., 청소년이 직접 제작한 영상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10.11 18:16 |


◦ 도내 중ㆍ고등학생, 학교 밖 청소년 대상 청소년 영상 공모전 개최

◦ 공모전 주제는 자유이며,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단위로 참여 가능

◦ 영상 심사 후 14팀을 선발해 11월 중순 도교육청 누리집에서 발표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10월 11일부터 11월 4일까지 도내 중ㆍ고등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영상 공모전 ‘We all CREATOR’를 개최한다.

공모전은 청소년이 스스로 기획하고 제작하는 창작활동을 통해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주제는 자유이며 학교ㆍ지역 홍보, 우리가 꿈꾸는 학교, 나의 부캐 소개 등 다양한 주제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은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단위로 참여 가능하며, 신청서와 동의서, 영상을 담당자 이메일(hand9634@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도교육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담당자 전화로 (070-5143-5420)로 문의하면 된다.

도교육청은 독창성, 전달력, 콘텐츠 완성도를 기준으로 출품작을 심사한 후 14팀을 선발하여 11월 중순 누리집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도교육청 이근규 대변인은 “청소년 영상 공모전이 청소년들의 다양한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목소리를 담은 다양한 창작활동을 통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