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글로벌 교류“Welcome to 성남”업무협약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성남 9경 하고, 문화 배우기 시즌2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10.06 23:05 |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10월 5일 글로벌 교류 사업인“Welcome to 성남 【성남 9경 하고, 문화 배우기 시즌2】”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코리언클릭국제교육원, 플랜에이드, 커넥티움 성남 3개의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Welcome to 성남”프로그램은 11월 7일부터 12월 2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한국 청년들과 외국 청소년 및 청년들이 한국 고유의 무술인 태권도, 춤과 노래, 한국어 교육, 예쁜 글씨 배우기, 집단상담 등 한국 문화와 성남에 대한 곳곳을 온라인으로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또한“Welcome to 성남”에 참여한 첫 번째 기업 플랜에이드는 청년 창업 기업으로 청소년 행사 MC 전문업체이며, 이번 비대면 행사의 사회와 한국 전통 게임을 진행한다. 두 번째 기업 코리언클릭국제교육원은 유튜버로서 세계인을 대상으로 한국어를 무료로 가르쳐 주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외국인 모집과 한국어 교육을 전담 한다. 세 번째 기업 커넥티움 성남은 청년 창업 기업으로 정자청소년수련관 영상동아리 출신으로 홍보영상 제작과 실시간 유튜브로 행사를 송출할 예정이다.   

 

   이번 “Welcome to 성남”사업의 특징으로는 모든 프로그램을 한국어로만 진행을 하며, 한국을 좋아하는 외국 청소년 및 청년을 대상으로 (Zoom)으로 면접 진행을 하여 한국 문화를 배우고 싶은 사람들로 선발한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Welcome to 성남”담당 윤호현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사업인 만큼 다소 어렵지만 한국 문화를 널리 해외로 알릴 수 있다는 자긍심으로 즐겁게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Welcome to 성남 【성남9경 하고, 문화 배우기 시즌2】” 사업에 대한 문의사항은 청소년활동팀(031-729-9367)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