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 아름다운 휠체어의 변화 ” 활동 첫걸음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년들과 함께 시작하는 사회가치실현 프로젝트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07.26 15:26 |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지난 주말에 휠체어 스포크가드 만들기 활동인 C.O.C(Circle Of Change) 사회가치실현 프로젝트 7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C.O.C」프로그램은 ‘Circle Of Change’로 원형인 휠체어 바퀴에 스포크가드를 부착함으로‘변화하는 원’을 보며 바뀌는 우리의 인식 변화를 일컫는 의미로 2018년부터 유관기관 및 지역 아동에게 다양한 디자인을 입힌 스포크가드를 전달했다.

 

솔브레인 나눔재단과 연계하여 기부금 (15,000천원) 후원을 통해 공동 운영되며, 디자인 전공의 7기 청년들을 모집하여,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아동 40명과 연계하여 아동의 취향을 반영한 80개의 스포크가드를 전달하고, 성남시에 거주하는 장애 청소년 6명을 선정하여 휠체어와 스포크가드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윤여원 관장은 “사회가치실현 프로젝트에 동참해 준 청년들에게 감사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과 우리 주변의 사회적 약자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C.O.C」사회가치실현 프로젝트 관련 문의는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031-729-9635로 하면 된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