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삼릉청소년야영장.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1위 수상  
- 김원기 연맹장 중장기계획 수립 경기북부 청소년활동 증진시키겠다. -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07.24 14:11 |


○ 한국스카우트경기북부연맹(연맹장 김원기)이 관리 위임 운영하는 서삼릉청소년야영장 이 KCIA 한국소비자평가 스포츠/레저 시설분야에서 영예의 1위를 수상하였다.

 

○ 소비자 산업평가는 스포츠/레저 활동시설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다.

 

○ 이번 지난 4~6월 중 시설 관련 조사 기준에 따라 사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국 업체 중 상위 평가를 받은 엄선된 후보군에게 후보자 안내가 이루어지며 시설 분야는

   등록한 후보자를 대상으로 한국소비자평가에서 평가 일정에 따라 실제 이용 소비자들의 리뷰 평가를 바탕으로 하여 , 직원의 친절도, 시설 만족도, 소비자 이용 만족도 , 컴플레인에 대한 응대,  전반적 평가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지역, 부문별 1위 시설을 발표했다.

 

○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별도의 시상식 없이 비대면으로 수상하게 된  김원기 연맹장(전 경기도의회 부의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실제 이용자인 경기북부 주민들의 직접평가가 100% 반영되서 우수 청소년야영장으로 인정을 받고 상을 받게 되어 수상의 의미가 크며 이번 평가를 통해 얻어진 자료를 바탕으로 서삼릉청소년  야영장의 중장기적 계획을 수립하여 경기북부 청소년활동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계획을 밝히기도 하였다.

   서삼릉청소년야영장은 한국스카우트경기북부연맹이 한국스카우트연맹 중앙본부로부터 2013년부터 관리위임 운영을 받아 그동안 스카우트 대원 및 지도자와 일반 청소년들의  청소년수련시설로 운영해왔었으며 여성가족부에서 실시하는 청소년수련시설종합평가 에서 최우수등급 3회의 최우수청소년수련시설로 평가를 받아 왔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