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환경부 우수 환경교육프로그램 』지정제 선정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생태체험‘사계절 소풍놀이’ 두번째 지정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07.21 22:32 |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이 운영하는 ‘사계절 소풍놀이’ 프로그램이 수련관에서 두 번째로 환경부 지정 국가환경교육센터에서 주관하는 『2022. 우수 환경교육프로그램 지정제』에 최종 선정됐다.

 

환경부『우수 환경교육프로그램 지정제』는 환경교육진흥법 제13조에 의거하여 프로그램의 친환경성・우수성・안전성 등을 심사하여 환경부 장관이 지정하는 국가 지정제도이다. 선정된 기관은 환경부 장관 명의의 지정서 및 운영기관 현판이 부여되고 환경부 환경체험교육 프로그램 우선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사계절 소풍놀이’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지난 8년간 4,397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한 판교청소년수련관 대표 생태체험 프로그램이다. 초등학교 청소년들이 생태환경 조사, 생태놀이, 체험활동을 하며 사계절 식생을 관찰하고 체험키트를 이용한 놀이 활동에 참여했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윤여원 관장은 “사계절 소풍놀이 프로그램이 환경부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며, 앞으로 수련관의 생태체험 프로그램 활성화와 청소년에게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생태체험 활동 및 참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청소년활동팀(031-729-9636)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