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실천기관 재인증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 공정무역실천기관 재인증 확정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06.06 16:44 |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는 『2020년도 수련관 전국 최초 공정무역실천기관』인증 이후, 다양한 공정무역 활동을 추진함에 따라, 2년간의 실적을 토대로 전국 최초 2회 연속 공정무역실천기관 재인증 (2022.06.01.~2024.05.31.)이 확정됐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는 공정무역 마을 운동의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추진을 위한 내부적인 공정무역 활동에 대한 체계를 잘 갖추고 있으며, 초기 인증과 비교할 때 품목 수와 판매처의 확산을 통해 공정무역 제품의 다양한 소비를 촉진하고, 공정무역 확산에 필수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추진함에 따라 사단법인 한국공정무역마을위원회에서는 제출한 『공정무역 캠페인 홍보영상』에서도 그간의 활동을 새로운 방식으로 잘 담아 주어, 공정무역 실천기관의 모범사례라는 평을 받았다.

 

『에브리바리스타』 최진성 단장은 “2년간 다양한 공정무역 캠페인 및 기획 활동을 통해 공정무역실천기관 재인증 확정이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공정무역 운동의 미래를 이끌어 갈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의 흥미로운 공정무역 활동에 대해서 기대해주시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활동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청소년활동팀(031-729-9431)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