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교육청, 초·중학생 ‘북토큰 도서교환권’ 배부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2.06.02 11:21 |



◦북토큰 도서교환권,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참여 초ㆍ중학생 18,453명에게 학생 1명당 1장 배부

◦북토큰 소지 학생, 지역 서점이나 온라인 통해 희망 도서로 교환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2일부터 10일까지 초ㆍ중학생 독서 활동 장려를 위해 북토큰을 배부한다.

북토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청소년 도서교환권이다.

도교육청은 지난 4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초 1부터 중 3학생 가운데 북토큰을 희망해 신청한 18,453명에게 학생 1명당 1장을 학교를 통해 모두 배부한다.

북토큰을 소지한 학생은 가까운 지역 서점이나 온라인 주문센터에서 선정 도서 143종 가운데 1권을 북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만, 지역 서점은 서점ON 누리집(www.booktown.or.kr)을 통해 가까운 서점을 찾을 수 있고 온라인 주문센터(www.booktokens.kr)는 6월 15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도교육청 최진용 교육복지기획과장은 “청소년이 자신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책을 읽으면서 바른 독서 습관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