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현국 의장, 2일 ‘2020년 경기도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실시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수원7)이 2일 경기지역 사회복지시설에 김장을 전달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0.12.03 00:27 |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수원7)이 2일 경기지역 사회복지시설에 김장을 전달하는 ‘2020년 경기도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의장 및 도의원이 김치를 손수 담가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전달해 온 예년과 달리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김장을 생략하고 전달행사 규모도 최대한 축소했다.
장현국 의장은 이날 오후 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나눔행사에서 도내 지역아동센터,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 등에 김장 1,200포기를 전달했다.
나눔행사에는 진용복(더민주, 용인3)·문경희(더민주, 남양주2) 부의장, 박근철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의왕1)과 기부단체 관계자 등 최소 인원이 참석했다.
장현국 의장은 “오늘 전달 드린 김치가 올 겨울 감염병 확산 속에서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야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더없이 든든한 양식이 되었으면 한다”며 “올 겨울 이웃들이 춥고 힘들지 않도록 경기도의회가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의회는 지난 2015년 이후 매해 연말 경기지역 소외계층에 김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행사를 진행 중이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