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선데이토즈, 성남시청소년재단에 온라인 교육격차 해소 스마트 기기 전달  
아리랑저널(http://ajl.co.kr)   
관리자 | 2020.12.01 18:11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 이하 희망스튜디오)와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성남시 청소년 학습권 보장 및 교육격차 해소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에 태블릿PC 50대를 지원한다.


24일 오후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 스마일게이트 양동기 대외담당 사장, 애니팡4 개발자 이현우 PD 등의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교육정책이 원격수업과 등교수업을 병행하는 형태로 변화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스마일게이트와 선데이토즈에서 지원해주신 물품들은 소중하게 쓰일 것이며, 교육격차를 줄이기 위한 환경 조성에 재단과 스마일게이트, 선데이토즈가 함께 앞장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지원 물품은 선데이토즈에서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선데이토즈의 자사 인기 퍼즐게임 애니팡4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부 캠페인을 통한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Copyrights © 2014 aj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